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정보

행담도 모다아울렛 즐기기

주말마다 행담도 모다아울렛에 자주 들르게 되는데요
서산인근에는 대형 아울렛이나 백화점이 없어서 쇼핑은 주로 롯데마트에서 하던차에 행담도 모다아울렛이 생겨서 심심할때 바람쐴겸 아이쇼핑겸 들르게 되요~~
이번주에 갔더니 바닷가테라스쪽에 갈매기 먹이주는곳이 있더라구요
누군가 새우깡을 주었는지 갈매기들이 날아와서 아주 가깝게 볼수있었어요
새삼스레 아~ 여기가 서해안이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건 3층 식당가 쪽에서 본 테라스 모습이예요
사진을 잘 정리하고팠는데 핸드폰이라 어설픔 ㅠ

1층 매장에 스포츠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있었지만 제가 그닥 관심이 없어서 패스했구요
평소 좋아하는 쥬얼리를 보러 오에스티매장에 들렀다가 예쁜 시계를 발견했어요
매장언니 말씀으로 오에스티 브랜드가 요즘 젊은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시네요~

제가 좋아하는 베이직한 아동복이 많은 모노블랙으로 직행했어요
지금부터는 사진이 더욱더 두서가 없을듯요^^;;;;

남자셔츠이벤트매장사진도 한컷

제가 행담도 모다아울렛에 올때마다 즐겨먹는 세자매이야기의 세자매세트예요~
골벵이소면에 김밥, 그리고 라면 세트인데 여자 셋이서 먹기 딱 조아요~~^^
물론 배고픈 여자 세명은 좀 어렵구요ㅎ
가격은 12000원ㅇ이었던듯해요~~


쇼핑하다 군것질이 필요해서 롯데리아의 치즈스틱도 먹었네욤
아웅  다욧은 늘 작심삼일
대신 오늘 행담도 모다아울렛을 열심 돌아주겠으~~워킹워킹

모노블랙 행사중이길래 이것저것 살펴보구요

클라이드에서 현아데님도 한번 입어봤어요
슬프게도 현아핏은 절대 안난다는거ㅠ
신축성이나 디자인은 마음에 드니까 2주후에 사기로~~

탑텐매장앞의 행텐매장을 지나다 보니 스타워즈티셔츠와 함께 미니어쳐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스타워즈좋아하는 분들께 인기있을듯요~~

에꼴리에 멜빵치마가 예뻐보여서 한컷 담아봤어요
어렸을땐 멜빵치마 정말 많이 입었었는데 나이드니^^;;;
옆매장에 에스크랑 팬콧에도 예쁜 티들이 많더라구요
2층도 둘러보긴 했는데 반에이크랑 로엠, 리스크등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만 아이쇼핑하고 3층으로 올라가서  주로 3층에서만 시간을 보낸듯하네요
다음에 가면 2층 여성복 코너에서 예쁜봄옷사진을 많이 담아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