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고가세요~

마유크림 효능 및 사용법

마유크림 인기가 계속되는 것 같아요.

 

빛나거나 미치거나에 출연한 이하늬씨가 겟잇뷰티에서 소개해서 유명해진 크림이죠.

이하늬씨 피부 정말 탐나지 않으세요? 미모보다도 피부에 더 눈길이 가네요.

저도 이하늬씨 피부에 혹해서 마유크림 사용하면 이하늬씨처럼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진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마유크림을 구매했어요..

하지만 인기 탓인지 마유크림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아무래도 마유 100%가 더 확실한 효능을 가지지 않을까 싶어 일본산 손바유(일본에도 마유크림의 종류가 아주 많다고 하던데 그 중 손바유크림이 원조격이라는 군요) 크림을 선택었는데 기름 100%로 이런 텍스쳐가 나올수 있는지 살짝 의심이 가긴 해요.

누가 알려주세요~~~ 마유 100%의 진실???

 

 

마유크림 효능에 대해 알아볼께요.

 말기름인 마유는 1300년 전 중국에서 유래되어졌고 일본에 전파된 시기는 정확치 않지만 나라시대부터 근육통의 치료, 피부염 치료, 화상 등의 목적으로 사용해왔다고 합니다.

 말기름으로 만들어서 특유의 냄새가 나진 않을까 걱정 되었는데 손바유크림은 무향료이며 전신에 다 사용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전 얼굴에도 사용하지만 특히 건조하다 싶은 팔꿈치나 발뒤꿈치, 머리감고 나서 머리카락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겔타입의 크림처럼 되어있지만 흡수력이 무척 빨라요.

 

마유크림 구매대행 해 주신 분 말씀으로 밤에 샤워전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후 세안하면 필링효과가 있다고 해서 그런 방법으로도 사용하고 있어요.

털이 자라는 부위에 지속적으로 바르면 털이 점점 더 까매지고 윤기가 생긴다고 해서 일본여자들은 면봉으로 눈썹과 속눈썹 등에 바른다더라구요..

마유크림 사용법

 1. 나이트크림 대용으로 로션 등에 조금섞어 얼굴에 발라주면 자는 동안 피부에 보습효과를 주며 화이트닝 효과까지 볼수 있답니다.

2. 머리카락과 두피에 발라 비듬과 가려움증을 예방, 머리끝에 발라 머릿결이 상하는 것을 방지해 준대요.

3. 남자 피부에도 마유크림 사용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답니다.

4. 건조해서 가렵고 튼 종아리 등 건조한 피부에 발라주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며 통증이 있는 부위에 마유를 발라주면 통증을 없애준다는 마유크림의 효능.

5. 추운 날씨에 트는 손에 발라주면 각질이 가라앉게 해주며 발뒤꿈치에 발라주면 딱딱하게 굳은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답니다.

6. 마유크림은 천연성분으로써 민감한 아기피부에도 안전하다 합니다. 따라서 아토피가 있거나 기저귀 발진, 까칠까칠해진 뺨, 빨개진 코 등에도 마유크림을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마유크림 사용법이 많아서 일본에서는 집집마다 구비하고 있는 생활필수품 같은 품목이라 합니다.

마유크림으로 이하늬씨 만큼은 아니더라도 더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거듭나고 싶어요.

 

마유크림 효능 및 사용법 도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