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관리카드... 무엇을 주고 무엇을 받을 것인가?
2. sns와의 연결고리
3. 나만의 가격 - 신학기를 맞이한 추가할인, 카페회원 추가할인
4. 박리다매...몸이 힘들수 밖에 없는 이유, 하지만 고객의 가격니즈를 충족시킬수 있는 방법
마진율과 욕심,, 2%를 더 가질것인가 고객에게 돌릴것인가?
1. 고객관리카드... 무엇을 주고 무엇을 받을 것인가?
2. sns와의 연결고리
3. 나만의 가격 - 신학기를 맞이한 추가할인, 카페회원 추가할인
4. 박리다매...몸이 힘들수 밖에 없는 이유, 하지만 고객의 가격니즈를 충족시킬수 있는 방법
마진율과 욕심,, 2%를 더 가질것인가 고객에게 돌릴것인가?